본문 바로가기
Fortune/운세

띠별운세 2020년 2월운세 이달의운세

by 라라빛나 2020. 2. 4.


  쥐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오늘운세 


바쁘게 돌아다닐 일이 많아지고 사람들과의 교류가 많아지니, 계획에 있던 일에만 손을 대고 즉흥적으로 발생하는 일들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과의 친분을 쌓기에 적절한 시기이니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가는 것이 하나의 일을 성공시키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자신만 초라해지고 쓸데없는 생각으로 일관하게 되니 일이 없는 시간에는 일을 만들거나 가까운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일에서 손을 놓으면 다음 일을 잡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리니 다른 일거리를 만들 때까지는 이직을 자제하도록 하세요. 남들 말을 믿고 일을 시작하면 시작은 같이해도 결과는 혼자서 감당해야 하니 기대려는 마음은 버리고 스스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일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회사 내에서는 불필요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푸는 것이 좋으며 자존심을 내세워서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은 어느 정도 지출을 감수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건강을 위해 영양가 높은 몸보신에 좋은 음식에 대한 지출은 아끼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애정전선에 빨간 불이 들어오니 어느 정도 긴장을 하고 상대의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일단 맞추어 주고 나서 기분이 풀린 다음에 원인을 찾도록 하세요. 맞부딪치면 깨집니다.



  소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오늘의운세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니 남들 따라가려고 무리하게 일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서 그대로 진행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일이 큰 것이든 작은 것이든 간에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지 못하면 계속 남의 뒤를 따라서 움직여야 하니 남 좋은 일만 하는 꼴이 되며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가 없습니다.


우직하고 고집스러운 것이 장점이니 한번 손댄 것은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조언하든지 간에 신경 쓰지 말고 일의 결과가 없을 것 같더라도 인내와 끈기를 갖고 한 우물을 파게 되면 결국에 가서는 원하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가 얇아지는 자는 죽도 밥도 안되는 상황에 처하게 되어 결국은 아무것도 얻는 것이 없게 됩니다.


대인관계는 사교성을 넓히는 것이 좋기는 하나 지금은 오히려 쓸데없이 모여드는 자가 많아지니 속마음을 열지 말고 좀 더 지켜보는 것이 좋으며 일을 부탁해와도 꼭 필요한 것이 아니면 보류시키거나 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너무 잘하거나 살랑거리는 자는 결국에 뒤통수를 치게 되어 있으니 금전적인 거래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이동이 적절한 시기는 아니지만 부득이 움직여야 한다면 남쪽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가장 득이 있는 방향입니다. 건강은 기관지나 이비인후 계통을 주의하고 흡연을 자제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범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그동안 갈고닦아서 뿌려 놓았던 씨앗이 자라나서 열매를 맺는 시기이니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적극적으로 의욕과 열정을 발휘하세요. 자신의 몫은 스스로 챙기지 않으면 얻을 수 없으므로 가만히 앉아 기다리면 아무도 가져다주는 이 없으니 약간은 뻔뻔스러움과 당당함이 필요하며 공격적인 생활이 좋습니다.


정을 베풀고 동정심을 바라는 것은 시간 낭비이고 어리석은 것이니 자신이 냉정해지고 공과 사를 구별하는 것이 자신과 가정을 위해서 필요한 행동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생각을 갖고 살아가듯이 자신의 환경에 따라서 생각과 행동이 변할 수 있는 것이니 남을 원망할 것이 없으며 그렇게 따라가지 못하는 자신이 답답한 것이니 흐름에 따라가는 노력을 기울이세요.



대인관계는 공과 사를 구분하면 아무 문제없이 흘러가고 오히려 관계도 더 좋아지게 되며 분위기도 살아나게 됩니다. 동료들 간에도 자신의 눈치를 보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매듭을 지어주는 것이 서로에게 불편하지 않은 관계가 됩니다.


금전은 생각보다 많은 소득이 있으니 저축에 힘쓰고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에게는 술을 사거나 돈으로 베푸는 것은 득이 없으니 마음의 작은 정성으로 고마움을 표시하는 것이 서로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좋습니다. 이성 간에는 한번 실망을 했더라도 기회를 주고 마음으로 감싸 안아주세요.



2020년 2월운세 재미로 보는 심심풀이 이달의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이번달운세, 오늘의운세, 오늘운세, 오늘의무료운세, 오늘무료운세, 오늘띠별운세, 무료 띠 운세, 월간운세


  토끼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네이트 무료 운세 


언제까지나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라보고 있을 수는 없으니 스스로 나서서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고 겁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고 두들기세요. 시간이 흘러가면 자신감도 줄어들고 도와주는 이도 멀리 떠나가게 되니 어제의 일은 잊어버리고 오늘의 시점에서 할 일만을 생각하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내일 일이 어떻게 되든지 간에 걱정하지 말고 저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필요하지만 그것에 얽매여서 자신도 피곤하게 만들고 주변에서 바라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답답하고 안타깝게 할 뿐이니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야 인정을 받고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게 됩니다.


대인관계는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의 말을 깊게 믿지 않는 것이 좋으며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은 오랜 친구나 가족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따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자신의 일에 소신을 갖고 행하면 생각보다 훨씬 쉽게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하던 일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므로 눈앞에서 이익을 놓치게 되니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건강이 더 나빠지게 되니 평상시에 주의하고 무리한 밤샘이나 음주는 자제하세요. 이성 간에는 마음이 통하지 않으면 오래가지 못하는 것이니 물질적으로 있어도 잘해주기보다는 검소한 만남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용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무료 띠 운세 


일에 대한 결과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하니 핑계 대거 나 남을 원망하지 않아야 하며 인정할 것은 깨끗하게 인정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습니다. 일이라는 것이 하다 보면 실수하거나 실패할 수도 있는 것이지만 원인을 알지 못하고 넘어가게 되면 아무리 노력해도 결과는 마찬가지이니 근본적인 것을 재검토하고 기초부터 다시 다져나가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하니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남들이 모두 하는 평범한 것을 똑같이 따라 하지 말고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서 독특한 방법을 살리도록 하세요. 기회는 생각지도 않던 상황에서 우연하게 찾아오는 것이 많으니 자신감과 도전정신이 필요할 뿐입니다.


대인관계는 좀 더 진지하게 사귀는 것이 좋으며 다른 사람의 조언을 참고하고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필요한 도움을 받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고 일을 쉽게 만들어 가는 길이니 혼자만의 일이라 생각하지 말고 주변의 사람들도 고려해서 행하세요.


이성 간에는 싫증이 나는 시기이니 만남을 자제하고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며 이메일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신뢰감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변화를 주고 싶거나 이직을 하고 싶으면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 동북쪽이 행운의 방향입니다.



  뱀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네이트 무료 운세 


먼 곳으로부터 희망의 소식이 전해 오니 기분이 즐겁고 일에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 항상 먼 곳만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가까운 곳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니 집안의 문제점이나 회사 내에서의 동료들 간의 관계 개선에 신경을 쓰세요.


나와 직접적인 일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분위기가 가라앉으면 지장을 받게 되니 집안의 문제는 대화로써 풀면 되지만 안에서 풀기보다는 밖에서 외식이라도 하면서 분위기를 반전시켜서 푸는 게 좋습니다. 동료들 간의 문제는 나서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바라보는 것이 좋으며 생일이나 집들이 등 밖에서 모임의 자리가 있을 때 풀도록 하세요.


일 처리는 위 사람들의 경험과 아랫사람들의 신선한 의견을 바탕으로 진행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게 되지만 공을 혼자서 차지하지 말고 같이 나누어야 오래갈 수가 있습니다. 일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인관계를 매끄럽게 하는 노력도 같이 하세요.


금전은 아주 길하니 그동안 속을 썩였던 것이 해결되고 편안해지니 약간은 무리해서 추진하는 것이 실속이 있지만 가까운 사람들과의 거래는 지금은 문제가 없어도 시간 속에서 문제가 되니 서운해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은 파란 불이니 자신의 진심을 보이고 의사 표현을 확실하게 하고 기다리면 긍정적인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말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월간운세 


하나의 일이 꼬리를 물고 연결되어 계속 이어지고 안정을 취하게 되니 나태함이 동반되어 자만심이 발생하게 된다면 일 자체가 오래가지 못하니 항상 겸손과 근면을 몸에 배게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은 어떤 일에 손을 대도 운이 풀려가지만 이것저것 안 가리고 많은 일을 하기보다는 하나를 제대로 확고하게 만드는 것이 장기적으로 볼 때 필요하니 휴식시간을 갖지 말고 일에 정진하되 계획성 있게 한 우물을 파도록 하세요.


남의 일에 관여하거나 줏대 없이 행동하게 된다면 기회를 빼앗기게 되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아무리 믿는 사람이라도 해도 지킬 것은 지키고 베풀 것은 베풀어야 합니다. 가까울수록 예절과 도리를 지켜야 관계가 오래 유지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환경에 따라서 자신의 이익이 변하면 마음도 따라 움직일 수가 있기 때문에 욕할 수가 없으니 때늦은 후회를 하지 않도록 아픈 과거를 잊지 말고 행동하세요.


동료나 친구들 간에 바람잡을 일이 생기더라도 나서지 않아야 하며 늦게까지 어울리지 말고 일찍 빠져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은 들어오는 것이 많기는 하나 스스로 아끼지 않으면 지나친 지출이 될 수 있으니 음주를 자제하고 카드를 갖고 다니지 말 것이며 이성 간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현실성 있게 씀씀이를 맞추도록 하세요.



  양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무료 띠 운세 


잠에서 깨어 서서히 기지개를 펼 시기이니 어떠한 일이 주어지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받아들여야 하며 약간은 긴장을 하고 일을 할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기회는 나를 위해 기다려주지 않으니 한 번의 기회가 주어졌을 때 확실하게 살려서 믿음을 심어주어야 기회를 이어갈 수가 있습니다.


남의 눈치 살피고 주저하고 있으면 경쟁에서 항상 밀려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자신을 알릴 수 있고 실속을 차릴 수 있으며 안정된 길을 찾아갈 수 있는 운이니 약간은 자신감이 없더라도 배짱을 갖고 큰소리치고 도전하세요. 대인관계는 넓게 보는 것이 좋으니 순간의 작은 것에 화를 내지 말고 웃어넘기는 것이 좋고 기분이 나쁘더라도 표시를 내거나 맞장구치지 않는 것이 이기는 길입니다.



회사 내에서는 할 말을 하고 자신의 의사 표현을 제대로 해서 전달시켜야 힘들게 하는 일이 없어지며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알 수가 없으니 스스로 문제를 키워 가는 꼴이 되며 감정이 상해보았자 자신만 스트레스를 받을 뿐입니다.


건강은 스스로 돌보는 것이 좋으니 기분이 나쁠 때는 절대로 음주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독서나 음악 감상, 영화, 연극 관람 등의 문화생활로 기분을 가라앉히고 스트레스를 풀도록 하세요. 이성 간에는 상대방도 힘들어하니 위로를 받기보다는 서로 격려해주는 모습이 둘 사이를 끈끈하게 맺어줍니다.



  원숭이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네이트 운세 


잠잠하던 방황이 고개를 드는 시점이니 한곳에 오래 머물지 못하고 끈기와 인내가 한계점이 다다른 것 같은 기분이 강해집니다. 스스로를 절제하기가 어려우며 주변과 마찰이 많고 매사에 트러블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중되니 불평불만이 고조되어 성격이 극단적으로 변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일에서 잠시 손을 놓고 휴식을 취하면 편안해질 것 같지만 그와 반대로 염세적이 되고 우울해져서 감정 조절이 더 어려워지니 이럴 때일수록 일에 몰두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바쁘게 돌아다니고 적극적으로 맡은 일을 처리하는 데 최선을 다하세요.


대인관계는 일적인 만남이나 모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같이 어울리는 것에 적극적인 것은 좋으나 음주는 시비수를 불러서 사고를 일으킬 수 있으니 가급적 폭주는 자제하고 1차로 끝내도록 하세요. 동료들 간의 이기심으로 인한 불편함이 가중될 수 있으니 구설수에 주의하고 사소한 것이라도 사적인 이야기는 사내에서는 말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밖에서는 사내의 이야기를 맞장구쳐서 같이 불평하는 일이 없도록 몸가짐에 주의하세요.


금전은 길하나 나의 것은 아니니 정당한 것 이외에는 욕심을 자제하고 남들이 현재 많아 보여도 실속은 없으니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 간에는 무채색의 색상은 피하고 적당히 화려한 색상과 복장이 길하며 기분을 내거나 스트레스에는 나이트가 좋습니다.



  닭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무료 띠 운세 


사람들의 얼굴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감각 기관은 같지만 똑같이 생긴 사람은 한 명도 없듯이 각자의 개성 또한 이와 같으니 비슷한 면이 있기는 하나 똑같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자신이 어떠한 일을 바라보고 평가하며 일을 진행할 시에도 똑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부모가 다르고 자라온 환경이 다르니 옆의 사람과 자신을 비교해서 누가 어떻고 저떻고 하는 평가는 있을 수 없는 것이니 스스로 자신을 인정하고 당당하게 생활하는 사람이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대인관계는 모가 난 성격 때문에 사람이 접근하기 힘드니 사교성이 떨어지고 학교생활은 잘했을지라도 사회생활은 모가 나면 그만큼 어려워지니 자신과의 싸움을 더 심하게 해서 이겨내야 합니다. 자신과의 끊임없는 인내와 노력만이 성공할 수 있는 길입니다. 얼굴에 미소를 만들고 말투에 힘을 빼고 부드러움을 보이면 더 멋진 인생이 열리게 됩니다.


이성 간에는 아름다운 장미는 가시가 있듯이 인물에 반해서 선택을 하게 되면 지불해야 할 대가가 너무 커서 후회를 하게 되니 인물보다는 마음씨를 보고 택하는 것이 좋으며 깊게 사귀는 것은 친구들이나 어른들의 도움을 받아서 선택하는 것이 좋지요. 금전 지출이 아까운 것은 아니나 보증을 서거나 거래를 하는 것은 실속이 없으니 포기하는 것이 좋으며 약속을 했더라도 번복하세요.



  개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네이트 운세 


참을성을 최대한 발휘하여 일을 도모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100% 얻을 때까지는 아무리 가까워도 비밀을 끝까지 지키고 속마음을 터놓지 않도록 하세요. 고생 없이 얻어지는 것이 없듯이 자신과 시간과의 싸움에서 지지 않아야 합니다.


대인관계는 아무리 잘해도 서운해하는 자는 있게 마련이며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으니 양심에 벗어나지 않는 선이라면 부끄러워하거나 미안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어우러지는 사회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동정심이 동하면 진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도와줄 수가 없으며 있어야 할 곳에 자리를 지키지 못하게 되니 본분에 벗어나는 일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운이 길하니 일에서는 만족할만한 소득을 얻을 수 있으며 주변의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빨리 달군 쇠가 쉽게 식는다고 하듯이 갑자기 뜨거워지는 것은 눈을 멀게 하여 객관적인 시각을 흩트려 놓으니 시간을 갖고 서서히 뜨거워질 수 있도록 절제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금전은 길하나 갖고 있으면 남는 것이 없으니 자신을 위해서 투자하거나 부모님의 용돈을 두둑하게 드리도록 하세요. 건강은 쉽게 회복할 수 있으니 지킬 것은 정확하게 지키고 음식 조절을 잘하도록 하세요. 교통사고수 있으니 방어 운전하는 것이 좋으며 대중교통수단이면 더 좋습니다.



  돼지띠운세 2020년 2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네이트 무료 운세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니 머뭇거리지 말고 일단 일을 저지르고 나서 수습을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 언제 도전할지 모르니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하기로 하고 오늘 하고 싶은 것만을 하세요. 먹고 싶은 것을 사 먹고 입고 싶은 것을 사 입고 가고 싶은 것을 가보고 하고 싶은 일은 무리해서라도 행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길이며 자신의 인생을 만들어 가는 길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기존의 것을 확실하게 내 것으로 섭렵을 한 다음에 시작해도 늦지 않으며 기존의 것과 혼합이 되면 오히려 혼란이 가중될 수 있으니 매듭을 지어놓고 나서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동료나 친구들 간의 서운한 감정은 소주 한 잔으로 쉽게 풀리게 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으며 일에 운이 따르니 자신의 일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올라가게 되면 모든 오해와 서운했던 것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연분은 어떻게 맺어질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니 윗사람에 대한 예절을 깍듯이 지켜야 하며 아래 사람들에게는 절도 있는 생활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시기와 질투는 자신의 처신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애정운 길하니 새로운 인연과 연분이 닿으니 너무 고르지 말고 기준에 미달하지 않으면 사귀도록 하세요. 완벽한 이성을 원하려면 본인이 먼저 완벽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