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 핫이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청담소녀 생리대 돈버는어플 이벤트

by 라라빛나 2020. 6. 29.

 

걸으면서 돈버는앱(돈버는어플),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더라고요. 돈버는어플을 깔아놓고도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삭제하곤 했었는데요.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는 평소에 많이 걷는 분들에게는 필수가 아닐까 해요. 저 역시 유일하게 하는 운동이 걷기이다 보니 걸으면 캐시가 적립된다는데 안 할 이유가 없더라고요 ㅎㅎ

 

 

이용하는 지인들을 보니 걷기 뿐만 아니라 돈버는퀴즈나 행운캐시룰렛, 뽑기, 무료캐시적립, 친구 초대 등을 통해 캐시를 적립하고, 적립된 캐시로 커피를 사 먹더라고요~ 

 

 

앱 스토어에서 "캐시워크"로 검색하니 광고 앱이 최상단에 뜨고 바로 아래에 있더라고요. 후딱 설치 후 들어가 보았어요~

 

 

캐시워크에서 캐시워치 연동을 위해 블루투스 사용 승인을 하고요. 저는 카카오 로그인을 선택했습니다.

 

 

앱 접근 권한에 필수, 선택 사항을 확인 후 다음 절차로 넘어가요~ 몇 가지 입력만 하면 간단히 가입은 끝납니다.

 

 

추천코드 KR38YTQ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어요.

 

 

걸을수록 돈이 쌓이는 만보기앱 캐시워크

 

 

100걸음마다 1캐시씩 적립

걷기+돈버는퀴즈 등 이벤트 활용을 잘해야

커피로 바꿔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입 후에 바로 팝업창이 보여요. 청담소녀 생리대,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캐시를 적립해 줍니다. 불만족 시 100% 환불해준다는 청담소녀 생리대는 어떤 자신감인지 궁금해지네요~

 

 

Quiz
청담소녀 생리대는 민감한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탑시트 커버를 OOO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만들어 자극을 최소화하고
잦은 마찰에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줍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

 

Hint

아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눌러 

정답을 찾아보세요.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청담소녀 생리대 제품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제품 상세 설명에 힌트가 있을 것 같네요. 

 

 

아래로 죽 내려와 보니, 제품 설명에 정답이 숨어 있네요~!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청담소녀 생리대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대나무

 

 

저는 37캐시에 당첨되었어요. ㅎㅎ 돈버는퀴즈 풀고 10,000캐시에 당첨되신 분들도 보이네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맞히기에 계속 도전하다 보면 1만캐시 당첨되는 날도 있지 않을까 해요~!!

 

오늘부터 캐시워크 만보기어플과 함께 운동도 하고, 동시에 커피값도 벌어봐야겠어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