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tune/운세

2019년 10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by 라라빛나 2019. 10. 17.


※ 운세는 재미로 가볍게 봐주세요^^ 자신이 선택하고 마음먹기에 따라 모든 운의 흐름은 바뀝니다.


 2019년 10월 쥐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남들에게 베푸는 인심이 후하니 밖에서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가족이나 내 사람에게 베푸는 것은 밖에서 하는 것의 반밖에 안되니 내실이 없어 보이는군요. 겉으로는 똑똑한 것 같지만 실속이 없으므로 헛똑똑이에 불과합니다. 


안에서 새는 바가지는 밖에서도 새게 되어 있으니 실속이 있으려면 안과 밖의 행동을 똑같이 하는 게 좋습니다. 인간관계는 두루두루 폭넓게 사귀는 것이 좋지만, 깊게 사귈 때는 사람을 잘 가려서 사귀는 게 좋겠습니다.  끊고 맺음을 할 때는 확실하게 해 놓아야, 필요한 순간에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자신의 행선지는 알려주고 가야 오해를 받지 않으며 실수를 하지 않게 됩니다. 실수를 하기는 쉬워도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직장 내에서는 분위기 선동을 하지 않아야 하며 나서지 않는 게 더 좋겠습니다. 술자리는 1차에서 끝내야 뒤탈이 생기지 않습니다.


이성 간에는 여럿이 만남을 가지면 지출이 많아지고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전으로 불화가 생기니, 여럿이 어울리는 것보다는 단둘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좋겠습니다. 재물은 길하니 장사나 사업하는 자에게는 주머니가 두둑해지고 풍요로워지며 물건 구입이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2019년 10월 소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주변의 상황은 자주 바뀌게 되며 바라보는 시각차는 어디를 가도 있게 마련이니 주변 상황에 맞추고 만족시키려고 너무 애쓰지 마세요. 자신의 능력 범위 내에서 변화를 주는 것이 좋으니, 계획을 바꾼다기보다는 필요에 따른 순간 처세술을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갈 길이 바뀌게 되면 처음엔 의욕 때문에 열심히 하게 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스스로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일에 효율성도 떨어지니, 지난번에 세운 계획을 이어가도록 하세요. 욕심이 있는 것은 좋지만 현실적으로 자신의 것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으므로 욕심을 부리려면 확실하게 부리고 그렇지 않으면 양보심을 발휘하여 확실하게 양보하고 베푸는 쪽을 선택하세요. 


대인관계는 예전에 다툼이 있었던 자와의 관계가 이어지니 난처하기도 하고 스트레스가 쌓이기도 합니다. 기분전환은 필요하겠으나, 피하지는 말고 정면으로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자리를 마련하고 화해하는 게 좋습니다.


이성 간에는 상대방의 의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나서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좋으니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먼저 알아보세요. 혼자서 김칫국 마시는 꼴이 될 수도 있으니 나중에 실망하고 상처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건강에 무리가 될 만큼 일하지 말고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피로하면 집중력이 떨어져 물건을 분실하거나 문서상의 오류가 발생하게 되니 이점을 주의하세요.



 2019년 10월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아무리 일이 쉬워도 누가 보지 않는다고 해서 대충대충 하고 넘어가려는 수박 겉핥기 식의 행동은 자신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결과는 나중에  드러나게 마련이며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남들이 이러쿵저러쿵 잔소리하는 사람은 없지만 자신의 양심과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스스로 떳떳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고 마음 편안하게 행동하려면, 진실된 마음으로 일을 하고 남들이 보지 않아도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생활하는 게 좋겠습니다. 앉아서 쉬운 길을 택하지 말고 몸이 조금 고달프더라도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계획대로 원하는 것을 얻게 됩니다. 


직장 내에서는 성과를 인정받고 칭찬이 따르며 어부지리의 행운까지 겹치니 안팎으로 경사가 이어지게 됩니다. 항상 좋은 일에는 시기와 질투가 따르며 소홀했던 누군가가 신경 쓰이게 만들 수 있으니, 부딪치기보다는 포용하는 마음으로 서운함을 달래주는 것이 일을 쉽게 푸는 방법입니다.


오늘의 기분을 내일까지 이어가려면 건강 유지에도 신경을 써야 하니 기분에 따른 과음을 자제하고 가볍게 한두 잔으로 끝내야 하며 사우나나 운동으로 컨디션을 유지하세요. 


금전운은 길하나 스스로 관리가 잘 안되니 혼자서 갖고 있지 말고 적금을 들거나 가까운 가족에게 관리를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있을 때 모아 놓아야 힘들 때 어렵지 않게 됩니다.



2019년 10월운세 재미로 보는 심심풀이 이달의 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이번달운세, 오늘의운세, 오늘운세, 오늘의무료운세, 오늘무료운세, 오늘띠별운세



 2019년 10월 토끼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아흔아홉 섬을 가진 자가 한섬을 가진 자의 것을 탐내어 백 섬으로 만들려고 하는 격입니다. 욕심을 부린다면 결국에 물질은 얻을 수 있으나 사람을 잃게 되니 나중에 그로 인해서 그것을 지키지 못하고 후회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열 개 중에 하나는 양보를 해야 아홉 개가 무난하게 유지되며 진정한 나의 것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놓고 절제하는 법을 배울 때입니다.


지금은 쉬지 말고 바쁘게 움직이고 일을 만들고 다녀야 합니다. 손대는 것마다 일이 쉽게 풀리고 득이 있으니 앉아서 쉬거나 시간을 낭비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시기입니다. 단, 일을 벌이되 장기적인 것은 나중에 힘들어지니 단기적인 것이 좋습니다. 



혼자 감당하려고 하지 말고 아이템을 제공하고 주변 사람과 힘을 합쳐서 일을 만들어 나가는 게 좋습니다. 대인관계는 자신의 감정보다는 일이 우선이니 주변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한발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마찰을 피하고 일을 원만하게 진행시키는 길입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행하는 자는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지만 자존심을 살리는 자는 아직도 그 자리에서 맴돌고 헤매게 됩니다. 금전은 움켜쥐었던 것을 조금씩 풀어가면 그것이 불어나서 더 큰 이익을 가져다주게 되니 인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돈은 꼭 필요한 사람 외에는 빌려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니 첫사랑에 얽매이지 않도록 하세요.



 2019년 10월 용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현재의 방법은 우는 아이 젖 주는 식의 순간적인 방법밖에 되지 않으니 근본적인 것을 해결하려고 노력하세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어려움이 따르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시간이 흐른다고 해결되지 않으며 또한 다른 사람들이 해줄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스스로 해결하는 방법이 최선의 길입니다. 앞만 보고 전진한다고 일이 이루어지거나 결실을 맺는 것은 아니니 첫 단추를 새로 끼우고 시작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빠른 길이 됩니다. 


대인관계 시 남의 약속은 믿을 것이 못되며 또한 도움을 받는다면 이는 공짜가 아닙니다. 지불해야 할 대가가 있으니 함부로 부탁을 하지 않도록 하고, 사적인 관계를 공적인 일에 관여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성 간에는 새로운 이벤트나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니 기존의 장소나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융통성 있는 자세를 보여야 하며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어필하면 마찰이 심해지니 포용하고 한발 양보하세요. 


건강은 원상태로 회복이 되어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아픈 데 없다고 자만하지 말고 식사습관을 규칙적으로 하고 음주나 흡연을 절제하도록 하세요. 건강을 장담하는 것은 어리석은 마음입니다.



 2019년 10월 뱀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물웅덩이가 더러워지는 것은 모든 고기가 원인이 아니라 한 마리의 미꾸라지가 훼방을 놓기 때문입니다. 깨끗한 물을 더럽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원인 규명을 제대로 하고 제거하여야 일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기초를 다지지 않고 일을 만들어 가면 원위치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어디를 가나 한 마리의 미꾸라지가 있게 마련이니 크게 신경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방치하면 문제가 커지게 될 수도 있으니 사전에 문제를 예방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사소한 트러블이 많아지고 극단적인 성향으로 성격이 흘러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며 운이 길하지 않으니 나서지 말고 남의 말에 휘둘리지 않아야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아야 하며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말은 절대로 하지 마세요. 겉으로 일거리가 많으니 금전은 실속이 있을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 손에 쥐어지는 것은 없는 형국입니다. 


완전하게 나의 손에 들어올 때까지는 믿지 말고, 돈을 투자하는 일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직업을 바꾸려는 생각이나 새로운 것을 벌리는 것은 불속으로 뛰어드는 격이니 항상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들이세요. 애정문제는 흘러가는 대로 순리에 맡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2019년 10월 말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티끌 모아 태산이라 했으니, 성질 급하고 욕심이 많다고 한탕주의를 꿈꾸는 것은 위험한 발상이니 분수에 맞게 자신을 돌아보고 계획에 맞게 순리대로 노력하세요. 일이 이루어지는 것은 주어지는 기회보다는 노력에 의한 것이 강하니 공짜를 생각하거나 쉽게 생각하는 것은 자제해야 하며 남의 것을 탐내지 않아야 합니다.


일이 안정적으로 흘러가니 약간은 도전적이고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운을 따르게 만들며 자신의 몫은 스스로 챙겨야 하니 할 말은 하고 거절할 것은 마음이 아프더라도 거절하세요. 직장에서는 자신의 일보다는 옆 사람의 일 때문에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책임 구분을 정확하게 해야 하며, 자신의 일을 우선시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대인관계에서는 정 때문에 일이 지연되고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일과 정을 구분하는 게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들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나서거나 문제를 떠안지 않도록 상황을 주시하세요. 일적인 면에서는 인덕을 보게 되니 하나를 받으면 답례를 꼭 하는 게 좋습니다. 


금전은 막혔던 운이 풀리는 시기이니 그동안 미루어 놓았던 일 처리를 적극적으로 하고 받을 것은 냉정하게 받아야 합니다. 자신의 건강은 특별히 나쁜 곳은 없지만 무기력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육체를 더욱 바쁘게 움직여야 하며 스트레스는 소주 한 잔으로 가볍게 풀도록 하세요.



 2019년 10월 양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어떠한 말이 들리더라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러버려야 하며 기대치를 갖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남들이 보면 만족할만한 결과이지만 본인 스스로는 기대치가 크기 때문에 불만이 쌓이게 됩니다. 이는 대외적인 활동이나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을 수 있으며, 일의 결과보다는 의식의 문제가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부드럽게 유지하면 사람들이 모여들고 인덕이 생기니 자신의 문제점을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상의해 보세요. 사람을 가리지 않고 사귀면 예상 밖의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으니 인덕을 쌓을 수 있습니다. 


기회는 아무 때나 있는 것이 아니며 흐름이라는 것이 있으니 그동안 숙이고 자제했던 것을 이제는 밖으로 드러내 놓아야 하는 때입니다. 이성 간에는 그동안 서운했던 감정들이 정리가 되며 관계가 호전되는 때이니 쑥스러움을 버리고 당당한 모습으로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대하세요. 내가 먼저 마음의 문을 열어야 상대방의 문이 열리게 됩니다. 


금전은 현금을 많이 만지기보다는 문서상의 운이 길합니다. 이동이나 변화를 추구해도 운이 따르니 남의 눈치 보고 따라가기보다는 자신의 의지대로 과감하게 행동하는 결단력을 길러야 합니다. 분위기를 밝고 화려하게 하는 것이 좋으니 어두운색을 입지 말고 밝은 색 위주로 입어 보세요.



 2019년 10월 원숭이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세상사 쉬운 일이 없으니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를 한없이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생각 없이 남의 말만 듣고 도전정신을 발휘하게 되면, 몸은 몸대로 망가지고 결실은 결실대로 맺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할 수도 없고 저렇게 할 수도 없으니 스스로도 답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세상에 눈먼 돈이 어디 있겠습니까. 주변에서 들어오는 일과 관계된 것은 함정이 도사리고 있으니 절대로 쉽게 대답을 해서는 안 되며 충분히 객관적인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도록 하세요. 무리수를 두는 일은 결과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니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사기를 당하는 사람들은 일확천금을 바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니 누구를 원망하지도 말고 스스로 정신 차려야 합니다. 금전은 있는 것을 까먹는 시기이니 친구들을 만나서 무리하게 지출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투기 쪽으로 눈길을 돌려서도 안되며 모임에 나가면 스트레스만 받으니 이 또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은 안 좋았던 부분이 좋아지나, 아직은 다른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건강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기관지나 이비인후 계통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이성 간에는 서두르면 일이 꼬여서 어렵게 되니 정도를 지키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고 순수성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만남을 가지도록 하세요.



 2019년 10월 닭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고생한 보람이 조금은 늦게 결실을 맺으니 힘들어도 인내하여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앞만 보고 걸어가지 말고 주변에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같이 보조를 맞추어서 일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내가 아무리 좋은 마음을 갖고 좋은 뜻으로 행한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전달이 되지 않고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라면 무용지물에 불과합니다. 하나를 주어도 제대로 된 것을 베풀어야 인정을 받으니 눈치를 살피고 정확한 정보를 얻도록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직장 내에서의 일 처리는 하나를 하더라도 빈틈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고 흠 잡힐 일을 하지 않아야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후반에 가면 성실성을 인정받아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기존의 사람들을 소홀히 대하지 말고 친분을 다지는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새로운 관계의 사람들과는 약간은 고지식하고 정확하게 다루는 것이 좋고, 기선제압을 하지 않으면 우습게 보게 되니 자신의 위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금전은 어느 정도 회복을 하게 되니 한번 실패한 것에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재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보다는 후회가 남지 않아야 합니다. 


이성 간에는 둘만의 즐거움에 만족하게 되며, 문제점이 있다면 과거는 잊어버리고 젊은이답게 화끈하게 터놓고 이야기하도록 하세요.



 2019년 10월 개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날이 있다고 하니 모든 것이 자기 것인 척하는 잘난 척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격입니다. 남들이 자연스럽게 알아줄 때까지는 드러내지 말고 소리 없이 할 일을 성실하게 행하도록 하세요. 기분이 들뜨고 즐겁지만, 어느 누구도 한 치 앞을 모르는 것이 운명입니다. 


지금의 즐거움에 빠져서 내일을 생각하지 못하니 이 웃음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금 감정을 조금 가라앉히는 게 좋겠습니다. 회사 내에서는 남들이 어떻게 하든지 본인의 마음만 진실하면 되는 것이니 주변의 흐름에 변화를 주지 말고 초지일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잔소리하지 말고 솔선수범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의욕이 떨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하고 한번 손 댄 일은 책임감을 발휘하여 목적 달성을 하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아침 운동을 하셔야 합니다. 금전은 지출이 많은 시기이니 정신 바짝 차리고 생활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곳에 지출이 많으니 계획성 있게 지출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몸을 사리고 내일을 위해 오늘의 불편함을 잠시 감수하는 게 좋습니다. 역마기가 있고 이동을 하기에 적합한 운이니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을 미루면 다음에 이동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이 따르게 됩니다. 


이성문제는 새로운 변화를 주지 말고 기존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어정쩡한 시도는 안 하니만 못한 결과를 발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2019년 10월 돼지띠운세 띠별운세 이달의운세 


약간은 자신의 잘난 멋을 가지고 살아야 자신감이 생기고 일도 활력 있게 할 수 있으니 스스로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당당하게 생활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이미지 개선을 시키기에 좋으니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모임이나 만남에서는 양보하고 물러서는 것보다 약간 나서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비밀은 끝까지 지켜져야 하는 것이니 기분이 좋든 나쁘든 절대로 말하지 않아야 합니다. 때가 될 때까지는 하고 싶은 말이나 보여주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완벽할 때까지는 기다려야 합니다. 반항아적인 성격을 버리고 주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이해심을 키워 나간다면 장차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남의 사정 때문에 자신의 것에 손실을 입었다고 앉아서 후회하지 말고 좋은 사람에게 보시했다고 생각하세요. 새나갈 것은 억지로 잡아도 새어나가게 되어있습니다. 건강은 장이 약하고 소화가 안되니 겉으로는 멀쩡해도 속은 허해서 얼굴에 여러 가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성 간에는 떨어져 있고 자주 보지 않으면 멀어지게 마련이니 분위기를 잡고 상대방을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수시로 관심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은 욕심만큼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남들보다는 적지 않게 들어오니 그것에 감사하고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