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 핫이슈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은이 얼른 돌아와 줘~

by 라라빛나 2020. 1. 27.


슈퍼맨이돌아왔다 박주호 아빠와 나은이, 건후가 슈돌에서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박주호안나 부부가 얼마 전에 셋째 아이를 출산하게 되었죠. 출산을 위해 엄마 안나의 고향인 스위스로 나인이 건후와 함께 출국했었습니다. 

슈돌 나은 건후 동생 성별은 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셋째가 입고 있는 옷이 파란색이고, 건후가 형아가 된다는 부분에서 아들일 것으로 추측되기도 했는데요. 슈돌의 연출을 맡고 있는 강봉규 CP의 말에 따르면 나은 건후 동생 성별은 아들이 맞다고 합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애청자로서 당분간 슈돌 건후, 건나블리를 볼 수 없다는 건 너무 아쉬운 일인데요. 전에 건후가 다쳐서(현재 건후 얼굴의 보조개를 만든 얼굴 상처) 잠시 슈돌을 쉬기도 했었습니다.

잠깐 사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 옹알이 포텐을 터뜨리며 슈돌 건후의 인기가 급상승한 것 같아요. 이번에 잠시 휴식기를 갖고 돌아오면 건후가 또 얼마나 폭풍성장했을지 모르겠어요. 근데 랜선 이모의 마음으로는 건후가 너무 빨리 크지 않았으면~~ 조금만 천천히 커 줬으면~~ 하는 그런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머리 자르고 형아미 뿜뿜하며 갑자기 어린이가 되어버린 건후 사진을 보니, 오동통 터질듯한 볼에 무발목으로 질주하며 옹알이 대방출하던 애기애기 슈돌 건후가 너무 그립네요 ㅎㅎ


슈돌 방송시간이 늦춰지면서 본방사수를 하는 것도 이전보다 좀 불편해져서 아쉬운 점이에요. 일요일 저녁시간은 아무래도 다음날 월요일을 위해서 평소보다 일찍 준비하고 잠자리에 들게 되니까요. 슈돌 본방사수를 하면 11시가 넘어버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2 (일)요일 오후 09:15에 방송합니다. 전에 5시대에 방송할 때는 본방사수하기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9시대로 시간이 밀리면서 유일하게 보는 TV 프로인 슈퍼맨이돌아왔다를 보기 위해서 일요일 종일 기다렸다가 저녁에 보는 느낌이랍니다~


박주호 선수와 나은이, 건후, 동생을 건강한 모습으로 얼른 다시 보고 싶네요~ ( 방송에서 엄마 안나의 모습도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건나블리 없는 동안 지난 영상으로 그리움을 달래야겠어요! 얼른 돌아와 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