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tune/운세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2019년 10월 25일 오늘운세

by 라라빛나 2019. 10. 25.


  쥐띠  2019년 10월 25일 쥐띠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오늘무료운세 오늘 무료 운세 


▶ 첩첩산중에서 하늘이 보이지 않을 만큼 울창한 숲을 만난 상입니다. 고군분투하지만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을 수 있습니다. 이런 날은 마음을 비우고, 나를 조용히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1948년생 - 기대한 곳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혜란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거듭나는 것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길 바랍니다.


1960년생 -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질 것 같은 착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운이 부족한 시기에는, 기대만큼의 결실을 맺기 힘듭니다. 


1972년생 친구나 동료에게 한번 연락해 보세요. 급한 마음에 혼자 해결하려고 하다가 어려움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게 좋습니다.


1984년생 서두르면 손실이 생기니 순리를 따르는 게 좋습니다. 급한 마음에 밀어붙이다가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작은 부분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1996년생 학업이나 일에서 균형이 필요한 때입니다. 무리를 하거나 성급하면 도리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균형을 잘 잡도록 하세요.



  소띠  2019년 10월 25일 소띠 오늘의운세 오늘띠별운세 오늘의띠별운세 매일 운세 


▶ 오늘 하루는 뜻하는 바를 이루기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더 크고 넓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안목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1949년생 긍정적인 생각이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모든 것은 시간이 흐르면서 변하게 마련입니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1961년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조급한 마음에 서두른다고 해서 상황이 나아지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겠군요. 


1973년생 여행이나 출장은 되도록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외지 사람과의 다툼에 휘말리기 쉬우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1985년생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가지고 좀 더 준비를 하는 것보다, 일단 저지르고 난 다음에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 해결하는 게 오히려 좋겠습니다. 


1997년생 정작 바라는 사람에게는 연락이 오지 않고 원치 않는 전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띠  2019년 10월 25일 호랑이띠 오늘의운세 범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띠별운세 


▶ 처음에는 불가능해 보이기만 하던 일이 당신의 꾸준한 노력과 인내 끝에, 그 결실의 크고 작음을 떠나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룰 것입니다.


1950년생 주변 상황에 동요되지 말고 마음을 붙잡아야 합니다. 지인들에게 내가 먼저 안부 전화를 걸어보는 것도 인간관계에 커다란 힘이 되겠습니다.


1962년생 욕심을 뒤로하고, 힘을 모아 달성하세요. 무리한 욕심은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항상 건강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1974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랫동안 마음에 걸렸던 일이 있다면 차분한 휴식으로 진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1986년생 방해받는 일이 많다고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게 좋아요. 부모님의 간섭이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신경 쓰고 대드는 것은 금물입니다. 


1998년생 인격 수양을 쌓는 심정으로 조용히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토끼띠  2019년 10월 25일 토끼띠 오늘의운세 오늘의무료운세 무료 띠 운세 매일 운세 


▶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사람의 본심이 아니라 주위 환경과 사정에 의해 어쩔 수 없었던 점이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1951년생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날이군요. 다만, 한 가지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있을지 모르니 다툼으로 번지지 않게 마음을 다스리도록 하세요.


1963년생 일의 표리를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막연한 정보에 의한 판단으로는 아무런 기대도 하기 힘듭니다. 


1975년생 처음엔 힘이 드나 점점 형통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아무리 싫고 화가 나는 일도 참고 견디면 후에 더 좋은 결과로 다가올 것입니다.


1987년생 엎지른 물을 다시 담아내지 못하는 것처럼 기회를 잃고 난 후 후회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누군가 내 편이 있을 것이니, 기회가 왔을 때는 꼭 잡도록 하세요.


1999년생 마음은 급한데 상황은 어수선하기만 할 수 있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용띠  2019년 10월 25일 용띠 오늘의운세 오늘띠별운세 띠별오늘의운세 매일 운세 


▶ 지혜와 덕을 고루 갖추었으니 스스로 자라는 나무의 형상입니다.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하려 찾아오니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1952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하니 회포를 풀어도 좋겠습니다. 옛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고 오래간만에 문화생활을 접하는 것도 좋습니다.


1964년생 충분한 계획이 없는 신규 사업은 손해 볼 우려가 큽니다. 스스로는 완벽하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아직 검토할 사항이 많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976년생 원망했던 사람과 화해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눈치를 보지 말고 먼저 사과를 한다면, 나중에 그것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1988년생 큰 성과를 거두는 날입니다. 친구의 유혹을 뿌리치고 집중력을 갖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2000년생 하던 일이 무난히 풀려나갈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이 힘을 합하니 모든 게 수월하게 진행되겠습니다.



  뱀띠  2019년 10월 25일 뱀띠 오늘의운세 오늘무료운세 무료 띠 운세 오늘 무료 운세 


▶ 지금까지 끊이지 않고 힘든 일이 일어났지만, 조금 더 참고 견뎌보세요. 지금까지의 힘들었던 것들이 이제 곧 그 가치를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1953년생 높은 집에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군요. 다만 너무 앞서서 김칫국부터 마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1965년생 쥐가 창고에 든 격이니 재물이 쌓입니다. 돈이 들어오는 방위는 동쪽, 남쪽이고 들어온 돈이 나가는 방위는 서쪽입니다. 


1977년생 힘든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해 오던 일을 다시 엎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지라도, 인내를 갖고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1989년생 모처럼의 기회를 잃고 난 후 후회할 수 있습니다. 내가 싫다고 떠난 친구는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빨리 잊어버리는 게 좋습니다.


2001년생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리게 상황을 지켜보는 게 좋습니다.



  말띠  2019년 10월 25일 말띠 오늘의 운세 오늘운세 오늘의무료운세 오늘 무료 운세 


▶ 마음이 평안한 하루입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리 넉넉지 않더라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 태도를 가지므로 대체로 순조로운 시기가 될 것입니다.


1954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하였습니다. 묵묵히 최선을 다한다면 하늘이 도울 것이니 노력하고 때를 기다려 보세요. 


1966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날이 있습니다. 방심은 금물이니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게 좋은 날입니다.


1978년생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이는 겸손한 자세가 아주 이롭습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직장이나 바깥에서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는 날이군요. 


1990년생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평소보다 외모에 신경을 쓰고 한껏 멋을 부리고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02년생 가까운 사람이 잘 되는 것이 마냥 달갑지 만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의 기쁨을 함께 축하해주면, 나에게도 역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양띠  2019년 10월 25 양띠 오늘의운세 오늘띠별운세 띠별오늘의운세 


▶ 낙관적인 결과를 기대하기에는 아직 이른 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성급한 마음을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과정이 생략된 결과란 없는 법이니까요.


1955년생 자기 자신조차도 모르고 있던 당신의 잠재되어 있던 능력을 십분 발휘할 기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1967년생 예전부터 품어왔던 작은 소망이 있다면 욕심내거나 무리하지 않는 한 조만간 이루어질 것이니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1979년생 한 쌍의 나비가 한가로이 노닐다 꽃에 앉은 격이군요. 미혼자라면 백년해로할 배필을 만나게 될 것이며 기혼자는 부부애를 확인합니다. 


1991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이 있을지 모릅니다. 눈 딱 감고 인내하고 견딘다면 나중에는 분명히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2003년생 무사 평안하게 지나가겠습니다. 처음에 마음먹은 그대로 진행한다면 무리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겠습니다.



  원숭이띠  2019년 10월 25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운세 오늘무료운세 


▶ 지나친 욕심은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노력에 비해 결실이 적은 하루가 예상되므로 욕심은 더 큰 실망과 좌절만을 초래하기 쉽습니다.


1956년생 노력해서 안 되는 일 없겠지만 운이 따르지 않는 날도 있는 법이죠. 기분전환 삼아 가벼운 외출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1968년생 돈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구관이 명관이니, 옛 친구를 멀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1980년생 서둘러 좋은 것은 없습니다. 순리에 맞게 움직이세요. 너무 급한 것은 오히려 일을 그르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1992년생 지혜란 시행착오 속에서 거듭나는 법입니다. 잠시 뜻을 접어 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린다면 조만간 기회가 다시 찾아오게 됩니다. 


2004년생 새털처럼 마음이 가볍게 흔들릴 수 있으니 중심을 잡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닭띠  2019년 10월 25일 닭띠 오늘의운세 오늘띠별운세 오늘의무료운세 


▶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자신의 재주와 능력을 과신하고 저돌적으로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화를 초래하기 쉽습니다.


1957년생 하는 일마다 얽히고설켜 뒤처리하는데 꽤나 머리를 써야 할 수 있습니다. 일이 꼬여도 조급해 말고 느긋하게 대처한다면 풀지 못할 일은 없는 법이죠.


1969년생 처음 하는 생각이 나 처음으로 세운 계획이 진리가 될 수 있습니다.. 진리는 통하는 법이니, 계획대로 밀어붙이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1981년생 오늘따라 독심술의 능력을 가진 마냥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와의 교섭과 거래에서 쉽게 리드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1993년생 인간관계의 폭이 넓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좋은 연인이나 친구를 새로 만나게 되지만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2005년생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의논해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2019년 10월 25일 개띠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오늘운세 무료 띠 운세 


▶ 이제까지 쌓아 온 것이 많습니다. 빛나는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적절한 시기를 만나면 풍년의 가을날 농부처럼 기대 이상의 기쁨을 수확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58년생 옳고 그름은 명확하게 가려야 합니다. 사소한 동정심으로 인정을 베풀게 되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1970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는 형국입니다. 기대하는 소식을 듣게 되니,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때 또 다른 기쁜 소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82년생 축하받을 일이 생깁니다. 기쁨은 함께 나눌 때 더욱 커지므로 주위 사람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도록 하세요. 단, 자만하거나 거만한 자세는 조심하는 게 좋아요. 


1994년생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하는 행동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함께 사는 세상이라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2006년생 새로운 계획이나 약속이 있다면 오늘은 별로 좋지 못합니다. 잠시 미루는 게 오히려 좋겠습니다.



  돼지띠  2019년 10월 25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무료운세 오늘의띠별운세 


▶ 답답한 하루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산 넘어 산이라고, 문제가 끊이지 않으니 하는 일이 더디고 진척되는 정도도 미미하고 성과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1959년생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처리를 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해서 두려움이 앞설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1971년생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의견 다툼으로 인해 소원했던 친구에게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지는 것이 결국은 이기는 것임을 깨달을 것입니다.


1983년생 -새로운 시도는 가급적이면 피하고 마무리에 힘쓰는 게 좋습니다. 무심코 던진 말로 인해 믿었던 사람한테 뒤통수를 맞을 수 있습니다. 


1995년생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노력하세요. 주위 친구들을 의식하다가 페이스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단거리 선수가 아닌 마라토너임을 잊지 마세요.


2007년생 운이 활짝 열리고 있습니다. 집안으로 재물복이 들어오고 있으니 정말 기쁜 일이군요.

댓글